소개팅 앱 글램, Ai기술로 허위 가입 막는다 7주년 이벤트도 진행 뉴스탭

여성의 경우 35.0%가 '복장'이라고 답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27.1%), '상대에게 어필 방법'(18.1%), '대화 소재'(12.0%)' 등이 다음이었다. 이왕이면 상대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있는 게 좋다. 예컨대 알바 끝나고 밤 늦게 혼자 집에 가는 상대에게 “전화해 줄까?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국의 전형적인 데이트 프로그램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방송은, 딱 한 가지가 다르다.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비판과 신선하다는 찬사가 엇갈리는 이 프로그램은 영국 방송사 채널4의 ‘네이키드 어트랙션’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낭만의 장소인 대학 캠퍼스를 빼앗긴 대학생들이 온라인 공간에서 새로운 교제를 시도하고 있다. 성대신문이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성균관대를 비롯해 16개 대학 395명을 대상으로 연애 경험과 인식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73.2%는 연애 경험이 있다고 했다. 이 중 코로나19 확산 이후 연애를 시작한 경우가 thirteen.7%였다. 소개팅 상대는 당신의 제자도 아니고 전문가의 조언을 들으러 온 피상담자도 아니다.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아니면 “좋은 사람 만나세요~” 같은 말도 남기지 않고 그저 바쁘다는 핑계로 서서히 연락을 줄여 간 당시의 내 방식이 너무 서툴렀는지도 모른다. 한 달이 좀 넘게 지난 어느 날, 동네 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치맥과 함께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망작 를 보려던 야심한 시각에 그는 문자를 보냈다. ” 결코 하지 말았어야 할 문자로 그의 번호는 영원히 내 핸드폰에서 추방되었다. 이런 식으로 주제에 대해 핵심을 꺼내 놓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바꿔 말하면 나를 알고, 사람 보는 눈을 기르면 연애는 훨씬 쉬워진다는 의미가 된다. 저자는 소개팅으로 시작하는 연애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다룬다. 지극히 사적인 영역으로 머물던, ‘이게 맞나’ ‘이 사람은 왜 이러나’ ‘나는 또 왜 이러나’ 하던 수많은 답답함을 해소해 주고, 나에게 맞는 연애에 대한 답을 찾도록 돕는다.

 

연구팀은 여성 참가자 64명에게 음악을 들을 때와 듣지 않을 때 각각 20장의 남성 사진을 보여준 뒤 남성의 매력을 평가하도록 했다. 그 결과 음악을 들으면서 본 사진 속 남성을 더 매력적으로 판단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브라이언은 토스트를 만들어 김원희에게 대접했다. 또한 브라이언은 "저의 깔끔한 면모를 닮은 여성을 원한다"라며 자신이 원하는 여성상을 밝혔고, 이를 들은 손호영은 "조건이 높다"라고 말했다.

 

올해 누적된 무역적자가 241억3000만달러로 집계됐다. 지난해 전체 적자의 절반을 이미 넘어선 것이다. 수출 부진과 수입이 증가하는 사태가 지속하자 올해도 부정적 전...

오피사이트 추천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추천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앱 글램, Ai기술로 허위 가입 막는다 7주년 이벤트도 진행 뉴스탭”

Leave a Reply

Gravatar